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더이누스와 국내 숙박 환경 개선 MOU

2023-10-13 09:53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가 욕실 전문 브랜드 더이누스와 국내 숙박 환경 개선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와 더이누스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왼쪽부터 이승훈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SBD실장, 홍승렬 더이누스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야놀자클라우드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는 지난 11일 서울 삼성동 소재 야놀자 본사에서 이승훈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SBD실장, 홍승렬 더이누스 대표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사업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국내 호텔 사업자를 위한 안정적인 자재 및 가구 공급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을 모은다. 

먼저,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는 브랜드호텔 고객사를 대상으로 더이누스의 우수한 품질의 자재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유통망으로 공급해 숙박 환경의 질을 높여 나간다. 브랜드호텔은 신규 출점 혹은 리모델링을 원하는 국내 중소형 호텔 사업자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호텔 운영을 돕는 서비스다. 이 밖에도 양사는 합리적인 비용의 고품질 욕실 패키지 상품 개발에 나서는 한편, 브랜드호텔 고객사를 위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는 다양한 국내 우수 기업과 협업을 강화하며 브랜드호텔 고객사의 효율적인 사업 운영과 차별화된 숙박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더빌더스, 우리가구, 대우도기 등 각 분야의 전문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시설 내외부 디자인부터 시공, 안정적인 물품 공급 등 중소형 호텔 운영 혁신을 위한 고객 맞춤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대표 욕실 전문 기업 더이누스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보다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사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독보적인 호텔 운영 노하우와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향상된 호텔 환경 구축 및 국내 호스피탈리티 산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는 브라운도트, 하운드, 넘버25 등 총 6개 자체 브랜드호텔로 중소형 호텔 사업의 기준을 제시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입점 지역 및 상권 분석, 호텔 내외부 디자인 및 맞춤형 공간 설계 등을 제공하는 중소형 호텔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서 자리매김했다. 최근까지 500여 호텔의 신규 출점 및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등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만의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