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웰컴금융, 용산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 대형 냉동고 전달

2023-10-20 15:51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웰컴금융그룹이 설립한 웰컴복지재단이 용산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식품 및 생필품 보관 및 배송에 사용하는 대형 냉동고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고광태 웰컴복지재단 이사장(왼쪽)과 송재우 용산구푸드뱅크마켓센터 센터장(가운데), 이경직 용산복지재단 사무국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웰컴금융그룹 제공



웰컴저축은행 등 웰컴금융그룹 계열사가 출연해 지난해 설립한 웰컴복지재단은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사회봉사사업을 중심으로 우리사회에 소외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더 나은 삶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웰컴복지재단은 우리 주변의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의 선제적 발굴과 지원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용산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 대형 냉동고를 전달했다. 용산구푸드뱅크마켓센터는 용산구 내 어려운 이웃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식품 및 생필품 등을 지원 및 전달하는 식품지원센터다.

웰컴복지재단은 식품 보관할 장소가 마땅치 않아 기부 받은 식품을 보관 및 배달하는데 어려움이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식품 및 생필품 지원이 가능하도록 다량의 식품 보관이 용이한 대형 냉동고를 전달했다.

웰컴복지재단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일하시는 분들이 식품 보관 및 배달업무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이웃들을 돕는 다양한 복지사업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