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김호중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하 '김호중의 계절') 무대 인사 회차를 매진시켰다.
23일 CGV 측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영화 ‘김호중의 계절’ 부산, 대구, 대전 무대인사 회차가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3일 CGV는 영화 '김호중의 계절' 부산, 대구, 대전 무대인사 회차가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사진=CJ 4DPLEX 제공
김호중은 오는 26일 CGV 서면, 대구, 대전을 순차 방문해 관객들과 소통한다.
앞서 그는 서울 무대인사 회차도 예매 3분 만에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김호중은 “아리스(팬덤명)와 김호중의 이야기를 제일 잘 아는 감독님이 연출해주셔서 우리의 이야기가 더 빛났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화 '김호중의 계절'은 지난 18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6위에 오르며 흥행 대열에 합류했다.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다. 지난 해 열린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 여행기가 담겼다.
오는 28일에는 응원봉 상영회가 진행된다. 응원봉 상영회는 지난 해 ‘아리스트라’ 콘서트의 감동을 영화관에서 응원봉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