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증권, ‘AI와 비만 치료제의 공통점’ 비대면 컨퍼런스 25일 개최

2023-10-23 17:58 | 이원우 차장 | wonwoops@mediapen.com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삼성증권이 '2024년 주도주 미리보기! AI(인공지능)와 비만 치료제의 공통점'을 주제로 비대면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3일 예고했다.

삼성증권이 '2024년 주도주 미리보기! AI(인공지능)와 비만 치료제의 공통점'을 주제로 비대면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3일 예고했다. /사진=삼성증권



이번 비대면 컨퍼런스는 오는 25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애널리스트가 실시간으로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생성형AI 관련주', '역노화 관련주' 등 주요 업종을 분석하고 전망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참여자는 임은영 삼성증권 전기차(EV)·모빌리티팀 팀장, 이종욱 비상장솔루션팀 팀장, 제약·바이오 담당 서근희 수석연구위원, 의료기기 담당 정동희 선임연구원 그리고 정명지 투자정보팀장 등이다.

윤석모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의료기기 업종은 고금리와 소비경기 둔화에도 견고한 실적을 기록하는 등 향후 성장성에 대한 투자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2024년 증시 주도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