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전현무, 중국 즉석복권 당첨…당첨금 본 조정식 "대박" ('조선체육회')

2023-10-25 11:2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중국 복권에 당첨 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TV조선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에서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는 중국 항저우에서 본격 MZ 투어에 나선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체육회'에서 전현무가 중국 복권에 당첨된다. /사진=TV조선 제공



이날 전현무는 항저우의 활기차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에 "홍대 느낌이다. MZ 향이 난다"며 들뜬 기분을 드러낸다. 그는 조정식에게 "요즘 항저우 젊은이들이 그렇게 즉석복권을 많이 한다는데, 우리도 문화체험 차원에서 한 번 해보자"고 제안한다. 조정식도 "어제 제가 꿈을 잘 꿨다"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두 사람은 긁어서 나온 모양 3개가 같으면 아래에 적힌 금액을 받을 수 있는 '123 즉석복권'에 도전한다. 동전으로 복권을 긁기 시작한 전현무는 시작하자마자 같은 모양 2개가 나온 것을 보며 환호성을 내지른다. 그는 첫 도전부터 같은 모양 3개가 나와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는다.

조정식은 전현무 복권의 당첨금까지 공개되자 말을 잇지 못한다. 

'트민남' 전현무의 깜짝 놀랄 즉석복권 당첨금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오는 27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