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형중이 90년대 향수를 자극할 무대를 예고했다.
3일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공식 SNS를 통해 E.O.S(이오에스) 김형중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형중은 "90년대 초반에 E.O.S 보컬로 데뷔해서 지금까지 음악을 하고 있다. 처음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러브콜을 받았을 때 굉장히 기분 좋았다"며 변함없는 비주얼과 목소리를 뽐냈다.
김형중은 "이 공연에 함께하는 아티스트들 모두 당시 최고의 스타들이다. 그분들이 공연하는데 '내가 껴도 되나' 싶은 죄송한 마음까지 들 정도로 저에게는 과분한 무대다"라며 "어려운 무대인 만큼 더 열심히 잘 준비해서 뒤처지지 않게 좋은 무대로 인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X세대의 새로운 놀이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마련된 공연으로,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론, 김현정, R.ef(알이에프), 구본승, 플라워, 터보 김정남, 왁스, 스페이스 에이, 클릭비 등 90년대 스타들이 출연한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오는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