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12월 29일까지 ‘주식 입고 혜택 최대 2000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은 12월 29일까지 ‘주식 입고 혜택 최대 2000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지난달 31일 기준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고객서비스팀 소속) 또는 은행연계계좌만 보유한 고객이다. 단 법인, 대주주, 영업점 계좌, 영업점 유관리자 고객 등은 제외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이 타사에 보유중인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을 지급한다.
또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순입고금액별로 최대 1000만원을 지급한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고객은 해당 조건에 따라 최대 2000만원의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주혁 한화투자증권 리테일본부 상무는 “변동성이 높아진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의 고민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주식을 보유중이라면 누구든 참여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스마트M'(Smart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