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시몬스 침대는 갤러리아 백화점 최초로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자리한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9층에 N32 매트리스 매장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규 N32 매장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 N32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통기성, 탄성, 안전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추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꼽혀온 열감과 쏠림 현상을 해소했다.
자체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하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5 피팅 폼(5 Fitting Foam)’과 ‘HEB폼’으로 이뤄진 고탄성 ‘패턴폼’으로 시몬스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같은 탄성감 구현은 물론 온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수면 중 신체 일부에 체중이 집중돼 숙면을 방해하는 쏠림 현상을 예방했다.
N32 폼 매트리스는 시몬스가 선보인 100여 개에 달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및 50여 종의 침구 모델과 모두 호환이 가능해 침실 전체를 시몬스 제품으로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완성할 수 있다.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그대로 계승해 최상의 안락함을 구현한다.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밀도, 강도, 성질, 촉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섬세하게 조합하는 이 기술을 통해 토퍼에서도 눕는 순간 곧바로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매트리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하게 각도 조절을 할 수 있다. 특히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N32 갤러리아 타임월드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했다.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를 최대 30% 이상 할인하며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 제품 역시 최대 30% 할인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선착순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전개하며 소비자의 혜택 폭을 늘렸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를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에 적립할 수 있다. 기존 항공사 제휴 카드 혜택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N32 매장은 현재 갤러리아 타임월드를 포함해 롯데백화점 본점·수원점·분당점·평촌점·인천점·안산점·잠실점·대구점·전주점·창원점·광복점·강남점·영등포점·대전점 등 15개 지점에서 운영 중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