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하나투어, 신입사원 '연탄 나눔' 봉사활동

2023-11-13 15:55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하나투어는 44기 공채 신입사원들이 지난 10일 성북구 정릉동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 성북구 정릉동 일대에서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가 임직원들과 함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하나투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는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송미선 대표 및 임원들과 44기 신입사원 등 약 10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에너지 취약계층을 찾아 약 2400장의 연탄을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하나투어는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협력해 공채 신입사원들에게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그 가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소속감, 자긍심 등을 심어주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또 입사 후 하나투어 일원으로 수행하는 첫 공식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 일원으로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애사심을 고취하는 첫 대외활동”이라며 “하나투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이행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종로구청과 쌀나눔 기부 활동도 계획하는 등 지역사회와 다양한 활동을 수행 중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