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P★그램] 레드벨벳 슬기, 'Chill Kill' 마지막 방송 그 후…"모두들 고마워요"

2023-11-28 10:5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슬기가 'Chill kill' 마지막 음악 방송 후 감사 인사를 전했다.

레드벨벳 슬기는 지난 26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Chill Kill' 막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화사한 원피스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는 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슬기는 청순한 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슬기는 "큰 목소리로 응원해주던 우리 러비들, 늘 최선을 다해 도와주신 스태프분들, 몸 부서져라 고생한 우리 멤버들, '칠 킬' 활동 잊지 못할 거야. 모두들 고마워요 사랑해"라는 코멘트를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레드벨벳 슬기 SNS


사진=레드벨벳 슬기 SNS


사진=레드벨벳 슬기 SNS



슬기가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13일 정규 3집 'Chill Kill'(칠 킬)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Chill Kill'로 활발히 활동했다.

'Chill Kill'은 과감한 베이스 무빙과 스트링 선율,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스와 벨 사운드를 중심으로 극적이고 변칙적인 조화를 이루며 유니크하게 전개되는 팝 댄스곡이다. 갑작스레 등장한 'Chill Kill'로 인해 나의 세계가 뒤바뀌어 버린 연애의 서사를 표현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