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랑수업' 신성♥박소영, 둘만의 캠핑 여행…심형탁 "나보다 더 신혼 같아"

2023-12-04 11:1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랑수업' 신성♥박소영이 둘만의 캠핑 여행을 즐긴다.

오는 6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3회에서는 신성이 박소영과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져 '스튜디오 멘토 군단'인 이승철-한고은-장영란-문세윤의 과몰입을 유발한다.

이날 신성은 직접 캠핑카를 운전해 박소영을 태우고 캠핑장으로 향한다. 신성은 "이렇게 (캠핑카를) 렌트해서 놀러 가는 건 처음"이라며 "소영이랑 데이트할 때는 항상 처음이 많았다"고 플러팅 장인(?)의 면모를 드러낸다.

잠시 후, 캠핑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캠핑카 내부 구경에 나선다. 이때 신성은 신발을 벗는 박소영을 잡아주며 스윗한 매너를 발휘하고, 박소영은 "오빠, 여기 침대가 있다"면서 깜짝 놀라, '멘토 군단'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장영란은 "드디어 대놓고 1박 2일을 가는군"이라고 '대리 설렘'을 내비치고, 심형탁은 "사야랑 나보다 더 신혼 같다"며 흐뭇해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캠핑카 내부를 다 둘러본 뒤, 신성은 "남자의 상징 아니겠어? 마님!"이라면서 모닥불을 피우기 위한 '장작 패기'에 나선다. 신성의 파워풀한 도끼질을 본 박소영은 "우와!"라며 물개박수를 치고, 장영란 역시, "은근히 잘한단 말이야"라며 감탄한다. 다정함에 파워까지 겸비한 신성의 모습에 박소영은 연신 "눈을 뗄 수가 있어야 말이지~"라며 '하트눈'을 한다. 

두 사람의 설레는 첫 캠핑카 데이트 현장은 오는 6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 9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