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이달 21일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농협카드 NH포인트로 100% 결제가 가능하다. 농협 계열사 외에 식음료(F&B) 기업의 농협카드 NH포인트 제휴는 처음이다.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출시한 시즌 한정 케이크/사진=CJ푸드빌 제공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카카오페이 머니·포인트 혹은 페이코 포인트·포인트 카드로 2만5000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매장에서 행사 금액 이상 구매하면 5000원을 적립해 준다. 통신사 중복 할인 적용도 가능하며, 기간 내 1일 1회 매일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대 2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달 2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뚜레쥬르 브랜드관에서 ‘뚜레쥬르X위글위글 케이크’ 또는 뚜레쥬르 모바일 교환권, 잔액권을 할인가에 선물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통신사 혜택으로는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 대상 ‘티 데이(T day)’ 프로모션이 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2월 20일 하루 최대 6000원까지 3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올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한정 판매 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위글베어 볼’, ‘레드 위글베어’, ‘위글위글 트리’ 등이다. 해당 제품들은 뚜레쥬르 공식 맵 사전예약을 통해 오는 19일까지 최대 6000원(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베이커리 구매가 많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도 뚜레쥬르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달콤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