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유니버스 티켓'이 두 번째 시그널 송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오늘(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시그널 송 Part.2 'Ticket To You'(티켓 투 유)를 발매한다.
'Ticket To You'는 지난 10월 발매한 '같이 갈래'에 이은 프로그램의 두 번째 시그널 송이다. '서로의 꿈들이 모여 빛날 유니버스로 떠나는 티켓의 주인공은 너와 나'라는 메시지를 담는다.
반짝이는 벨 사운드와 감성적인 코드 진행이 인상적인 하우스 댄스곡으로, 감미로운 아르페지오와 에너지 넘치는 드럼, 귀를 자극하는 신디사이저 리프가 주를 이룬다. 청량한 멜로디부터 에너제틱한 훅까지 다채로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반짝반짝 빛나 별들보다 더, 온 세상에 쏟아질 우리들의 Starlight"라는 가사와 당차게 "T.I.C.K.E.T"를 외치는 파트를 통해 넘치는 자신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은 SBS의 첫 번째 글로벌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다.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갖춘 참가자들이 데뷔로 향하는 '8장의 티켓'을 건 승부를 펼치는 중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