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하우스 김포공항점 오픈

2023-12-18 14:58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이 티하우스 김포공항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오설록 티하우스 김포공항점 전경./사진=아모레퍼시픽



지난 15일부터 선보인 김포공항점은 국내외 고객과 제주를 잇는 첫 관문으로서 공항 내 여행객들에게 ‘제주’와 ‘차’를 통한 쉼의 가치를 전달한다. 한국적 감성을 현대적 느낌으로 풀어낸 인테리어와 활주로를 조망하는 뷰가 오설록만의 차별화된 휴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제주 차밭의 어린 찻잎으로 만든 오설록 대표 티 ‘세작’과 함께 ‘공항에서 만나는 녹차 미식’ 콘셉트의 티 베리에이션 메뉴를 선보인다. 말차 아이스크림 라떼와 말차 클라우드 슈페너, 말차 베이글과 브리오슈를 활용한 샌드위치와 티푸드를 김포공항점 한정으로 판매한다.

김포공항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제주의 다채로운 향기를 품은 ‘시크릿 티스토리’ 세트 등 섬세한 취향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티세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설록은 올해 티하우스 현대미술관점과 국내 최초의 차 박물관인 제주 티뮤지엄을 리뉴얼 오픈하고 하반기에는 해운대점을 개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오설록은 오늘날 티 라이프의 다양한 콘셉트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