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 기자] 휴가 후유증 극복 방법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원더걸스 유빈이 휴가 후유증으로 지친 피부를 관리하는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 휴가 후유증 극복 방법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원더걸스 유빈이 휴가 후유증으로 지친 피부를 관리하는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사진=네이버 V앱 '원더걸스 채널' 방송 캡처 |
길고 긴 휴가 후유증 중에 더운 온도와 습한 기온 때문에 피부가 망가져 극복 방법을 찾는 이들을 위해 유빈이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최근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으로 컴백한 원더걸스의 유빈은 휴가 후유증 극복 방법을 위한 여름철 피부 관리 꿀팁을 지난 10일 방송된 네이버 V앱 원더걸스 채널에서 선보였다.
원더걸스 유빈과 선미는 여름철 휴가지로 손꼽히는 사이판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휴가 후유증 극복 방법을 위한 피부 관리 비법에 대해 원더걸스 유빈은 "평소에도 잘 타는 편이다. 특히 여름에는 유독 많이 타는터라 이왕 타는 거 예쁘게 태우는 법을 알려주겠다"라고 말했다.
원더걸스 선미가 직접 영상을 촬영하는 카메라를 보며 유빈은 휴가 후유증 극복 방법을 위해 손상된 피부를 최대한 말끔하게 만드는 법에 대해 "선크림과 오일을 발라야 한다"며 “코코넛 오일과 아르간 오일이 좋다”고 추천했다.
원더걸스 유빈은 "코코넛 오일이나 아르간 오일 등 천연 오일은 보습에도 좋고 태닝에도 좋다"고 덧붙였다.
원더걸스 유빈은 "바캉스 가면 안 탈 수는 없다. 이왕 태우는 거 예쁘게 태우는 법을 익히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