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네베코퍼레이션, 여고생 대상 ‘아이글레’ 생리대 후원

2023-12-21 14:02 | 박준모 기자 | jmpark@mediapen.com
[미디어펜=박준모 기자]유기농 생리대 브랜드업체 네베코퍼레이션은 강동미즈여성병원의 특강 행사에 유기농 순면 생리대를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네베코퍼레이션은 지난달 명일여고, 상일여고, 강일고에서 차례로 열린 강동미즈여성병원의 특강에 참여한 여학생들에게 ‘아이글레’ 생리대를 지원했다.

네베코퍼레이션은 강동미즈여성병원의 특강 행사에 유기농 순면 생리대를 후원했다./사진=네베코퍼레이션 제공



이번 특강은 강동미즈여성병원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수능을 마친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성인이 되기 전 ‘소중한 나의 몸 제대로 알기’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예지 강동미즈여성병원 원장과 박현미 원장은 여성 건강과 산부인과 질환, 성관계의 의미와 피임의 중요성, 피임 방법과 나에게 맞는 피임법 등에 대해 강연했다. 

네베코퍼레이션은 이번 후원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몸을 소중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안한 생리대를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유기농 순면 생리대 아이글레./사진=네베코퍼레이션 제공



‘아이글레’는 커버에서 흡수체까지 모두 유기농 순면 100%로 제작돼 안전성을 높였다. 유럽의 공인된 유기농 인증인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다. 휘발성 유기화합 물질, 고위험성 물질, 환경호르몬, 방사능 등 총 279가지 불검출 검사도 완료했다.

또 ‘아이글레’는 커버의 촉감이 일반 제품보다 월등히 부드러워 사용 시 쓸림으로 힘들어하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네베코퍼레이션은 지난 6월 각종 산모교실에 생리대를 후원하기 시작했으며, 7월부터 강동미즈여성병원 출산 산모 대상으로 매달 아이글레를 후원하고 있다. 

[미디어펜=박준모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