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서동영 기자]"견본주택에서 상담 받으면 최고급 가전제품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효성중공업은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 견본주택을 방문해 상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인근 부동산업체 직원과 함께 방문해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와인을 증정한다. 또 이달 30일 추첨을 통해 4도어 냉장고(1대)와 3도어 김치냉장고(2대), 로봇청소기(3대), 큐커(4대), 믹서기(8대), 백화점상품권 10만 원(10명)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4시에는 상담고객 중 매회 5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한다.
분양 관계자는 "중도금대출 자서와 유상옵션 계약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것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안성이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로 지정된 후 견본주택을 찾는 발길이 눈에 띄게 늘었다"고 밝혔다.
평택대학교 앞에 위치한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전용면적 74~100㎡, 12개 동 총 992가구 규모다.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거주지역, 청약통장, 주택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계약할 수 있다.
안성과 평택을 관통하는 서동대로(38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안성 IC, 광역버스 정류장 등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으며, 서울~세종고속도로(구리~안성 구간)와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이다.
양진초와 양진중, 용죽지구 학원가, 진사시립도서관 등이 인접하고, 경기 남부 최대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안성’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트킹 등 생활편의 시설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의료, 정밀, 광학기기 등 첨단지〮식산업 10개 업종을 중점 유치하는 안성테크노밸리(2024년 예정)와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2025년 예정), 스마트코어폴리스(2027년 예정) 등이 조성되는 등 개발호재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미디어펜=서동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