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컴투스홀딩스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2023년 마지막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별이되어라! 신규 영웅 ‘크림힐트 하이든’./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별이되어라!’는 올 한해 유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를 펼친다. 내년 2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선물상자 10개’, ‘루비 300만 개’,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10개’를 모두 선물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는 ‘프라임 소환석’ 등 원활한 성장을 위한 아이템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아이템 ‘퍼즐 열쇠’를 모아 사진 퍼즐을 채우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추가로 영웅 사진 복원에 성공하면 ‘루비 50만개’와 ‘리셋 영웅 카드 9회 소환석’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의 포스 임팩트 영웅 ‘크림힐트 하이든’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특히, 월드 보스 ‘궁니르’와 ‘길드 모험’ 콘텐츠 공략에 특화되어 있어 큰 활약이 기대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감성적인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