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역대급 괴물 참가자들"…'미스트롯3' 퍼포먼스 장인 총출동에 김연자도 극찬

2023-12-28 17:3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미스트롯3'에서 트로트의 신세계가 열린다.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2회는 상상초월의 퍼포먼스가 경이롭게 펼쳐진다.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는 그동안 트로트의 다채롭고 신선한 변화를 이끌면서 확장성을 책임졌다. 그런 가운데 이번 시즌은 한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 장인들의 압도적인 무대들이 쏟아진다.

'뉴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줄 '미스트롯3'. 우선 국내 최초를 넘어 세계 최초 OO 트로트가 찾아온다. 박자 쪼개기의 달인이 지금껏 본 적 없는 OO 트로트를 창시해 기상천외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한 번 들으면 멈출 수 없는 신명나는 무대가 시선을 강탈할 예정.


사진=TV CHOSUN '미스트롯3'



여기에 상상도 못한 신개념 소품이 무대에 등장한다. MC 김성주의 입이 떡 벌어지고 마스터들이 기절초풍하는 보고도 믿지 못할 소품이 등장한다. '퍼포먼스의 여왕' 김연자는 녹화 당시 이 참가자의 무대를 보고 "내가 원하는 사람이다. 퍼펙트했다"며 극찬했다고. 아울러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다채로운 무대까지, 퍼포먼스 장인들이 제대로 준비한 트로트 무대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스트롯3' 제작진은 "압도적 실력과 넘치는 끼, 거기다가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트로트 신성들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면서 "역대급 괴물 참가자들이 만들어갈 눈과 귀가 즐거운 트로트의 신세계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3' 2회는 오늘(2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