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이니스프리가 5일 청룡의 해를 맞아 풍성한 구성을 가득 담은 ‘2024 럭키박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2024 럭키박스’./사진=이니스프리
오는 31일까지 판매하는 이니스프리 ‘2024 럭키박스’는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과 다양한 트러블 고민을 케어해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로 준비됐다.
‘2024 럭키박스’는 각 제품별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희망 제품을 1개 구매하는 가격에 다양한 제품이 추가돼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랜덤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마치 선물을 받는 듯한 기대감까지 갖게 해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노려볼 만하다.
이외에도 이니스프리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24 럭키박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1월 한 달 동안 해당 박스를 구매한 고객은 행운의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1등의 경우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총 7명에게 추가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니스프리 ‘2024 럭키박스’ 및 추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