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11일 오후 4시45분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 판매 방송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에서 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은 방송인 양세형이 직접 기획한 상품이다.
NS홈쇼핑은 오는 11일 오후 4시45분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 판매 방송을 한다./사진=NS홈쇼핑 제공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은 그만의 레시피를 활용했다. 육수는 호주산 소갈비를 국내산 채소와 함께 끓여 만들었다. 월계수잎, 통후추로 잡내를 제거하고 1차로 삶은 소갈비를 수작업으로 뼈를 분리해 육수와 함께 진하게 끓여냈다. 보관이 편리한 실온 상품으로 팩당 700g, 8팩 구성 가격은 5만9900원이다.
직접 만든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양세형이 NS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한다. TV홈쇼핑첫 출연으로 방송 60분간 ‘간편한 뼈 없는 갈비탕’을 활용해 다양한 응용요리를 선보인다. TV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레시피 관련 이야기도 들려준다.
오영록 NS홈쇼핑 TV식품팀 과장은 “본업만큼이나 요리실력이 뛰어난 양세형이 만든 요리를 직접 만날 수 있기를 바란 소비자도 많다고 알고 있다. N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양세형의 간편한 뼈 없는 갈비탕’을 개시해 기대가 크다”며 “방송에서만 보던 요리천재 양세형의 요리도 직접 맛보고, 직접 만드는 갈비탕 응용요리도 볼 수 있는 ‘간편한 뼈 없는 갈비탕’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