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모두투어 입사희망자 "모여라"...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2015-08-21 09:13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9월1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10월23일 최종합격자 발표

[미디어펜=백지현 기자]모두투어네트워크가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 모두투어네트워크가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모두투어

모집분야는 상품부문의 항공수배와 지상수배, 영업부문의 영업 및 영업 OP와 제휴·법인영업, 경영지원부문의 회계관리와 인사 관련 직무 등이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모두투어홈페이지에서 모집 분야별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접수하면 된다. 또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의 채용 SNS를 통해서도 채용정보 및 관련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2016년 8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전문대졸이상의 학력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지원가능하다. 또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국가보훈대상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인솔자, 항공 CRS, OA 관련 자격증), 어학성적보유자, 지도교수 및 학과장 추천자에 한해 우대한다.

서류 합격자는 9월22일에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며, 1차 부서장면접과 2차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10월23일 발표할 예정이다.

2차 최종면접 대상자는 반드시 지도교수나 학과장의 자필 사인이 있는 자유양식 추천서를 제출해야 하며, 추천서 내용에는 ‘모두투어 하반기 공채’라는 문구가 기재돼야 한다.

최종합격자는 10월28일부터 8일간 교육을 받은 후 11월9일부터 각자 배치된 부서에서 근무하게 된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