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손태진‧신성‧에녹, 팬 참여 ‘아시나요’ 촬영장 공개…특급 팬사랑

2024-01-20 11: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불타는 트롯맨' 톱7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불타는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의 새 미니앨범 ‘아시나요’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불타는 신에손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스페셜 영상.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영상에서 불타는 신에손은 팬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아시나요’가 팬들을 향한 불타는 신에손의 진실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곡인 만큼 팬들이 직접 참여해 더욱 특별한 순간을 완성했다.

이날 불타는 신에손은 추운 날씨에도 현장에 모여준 팬들을 위해 간식 서포트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팬들과 눈을 맞추며 친근하게 소통에 나섰다. 촬영 쉬는 시간에는 화제의 ‘슬릭백’ 댄스를 즉석에서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촬영을 마친 후 손태진은 “오늘 특별하게 팬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수 있었는데 뮤직비디오가 감동적이고 예쁠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신성은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교감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전했다.

에녹은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촬영할 수 있었던 것이 너무 감사했다. 영원히 남을 순간이기 때문에 더 뜻깊었던 것 같다”며 진심 어린 팬 사랑을 전했다.

새 미니앨범 ‘아시나요’는 손태진, 신성, 에녹의 음악적 시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아시나요’는 사랑하는 대상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발로트(발라드+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팬들을 향한 불타는 신에손의 진실한 마음을 담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불타는 신에손은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불타는 트롯맨 톱7’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