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업데이트 및 '레인저' 사전예약

2024-01-24 17:56 | 이동은 기자 | deun_lee@naver.com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카카오게임즈는 24일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아레스)'에 신규 '피니시 스킬'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가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피시쉬 스킬을 추가하고 ‘레인저’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신규 '피니시 스킬'은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 각 슈트별로 S급 1종, R급 1종씩 총 8종이 게임에 추가됐다. 신규 '피니시 스킬'은 다양한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모을 수 있는 ‘아레스 코인’과 ‘배틀 코인’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레스'의 '피니시 스킬'은 몬스터를 단번에 처치하는 기술로, 화려한 액션 연출이 가미돼 게임의 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대표적인 요소다. ‘피니시 스킬’을 통해 처치 시 해당 스킬의 등급에 따라 골드 및 경험치 획득량 증가,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등의 각종 버프가 부여된다.

오늘 업데이트와 함께 ‘혼돈의 성운’ 시즌4도 정식으로 오픈됐다. 시즌4에서는 새로운 난이도의 레이드와 함께 시즌1에 등장했던 전장 특성인 ‘침식’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침식' 특성이 적용된 전장에서는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량 및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침식도’가 증가하며, 슈트 체인지나 몬스터 처치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침식도’를 관리하며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혼돈의 성운’은 매 시즌마다 전장 특성이 다르게 적용돼 다양한 전략으로 '아레스'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7일까지 진행되는 '내실 강화! 7일 출석부'를 통해 각종 성장 아이템과 프라임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등을 지급하며, 같은 기간동안 진행되는 '처치&콤보 도전' 미션을 통해 '퀀텀 코어' 등 핵심 성장 재료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아레스’ 출시 200일 기념 방송에서 1월 31일 정식 출시하는 신규 클래스 슈트 ‘레인저’의 플레이 정보를 공개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레인저’의 슈트 액션과 주무기 ‘롱보우’와 보조무기 ‘체인소드’를 활용한 다양한 스킬 등이 공개됐다. 영상을 통해 롱보우와 체인소드를 사용하는 ‘레인저’의 화려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슈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신큐 클래스 슈트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S급 ‘레인저’ 슈트와 200일 기념 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각종 재합성권과 복구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의 MMORPG ‘아레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클래스 슈트 ‘레인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레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