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코오롱FnC, 쿠론·슈콤마보니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

2024-01-25 14:51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하는 스타필드 수원점에 입성한다고 25일 밝혔다. 

슈콤마보니 스타필드 수원점./사진=코오롱FnC



국내 대표 여성잡화 브랜드인 쿠론과 슈콤마보니는 2024년 경기 남부권 최대 랜드마크로 불리는 스타필드 수원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MZ세대 여성층을 위한 트렌디한 상품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쿠론과 슈콤마보니는 스타필드 수원점 유스&진컬쳐 2층에 위치한다. 쿠론의 매장은 ‘컨템포러리 럭셔리’ 콘셉트를 기반으로 공간 자체를 예술 조각과 같은 아틀리에로 해석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쿠론은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중 쿠론이 야심차게 준비한 ‘스타필드 수원에서 당신의 쿠론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는 기존 쿠론 가방을 메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상백을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해당 이벤트는 1월 26일부터 2월 4일까지 10일간 매일 선착순 3명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50% 할인율은 쿠론에서도 최초로 진행하는 최대 할인 프로모션으로 브랜드를 애정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의 개념으로 오픈을 기념해 준비했다. 

또한 쿠론은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매장 유입을 강화한다.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2시와 5시에 꽝 없는 100% 캡슐머신 이벤트를 통해 쿠론 정품 키링, 머플러, 보냉백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캡슐머신 이벤트에 참여한 전 고객은 2월말까지 스타필드 수원점 쿠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수령할 수 있다. 

또 펫 프렌들리 시설로 운영되는 스타필드 수원점 특성에 맞춰 반려동물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명에게 쿠론 정품 리드줄 증정 및 구매 시 펫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카오플러스친구 15% 할인 쿠폰 증정 △쿠론 앰배서더인 배우 김유정이 드라마 ‘마이데몬’에서 착용한 티핀크로스 백 30% 할인혜택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머플러 증정 △F&B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 도넛 증정 등 역대급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콤마보니는 스타필드 수원점을 ‘아카이브 컬렉터’라는 콘셉트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견고하게 보여주는 공간으로 채우며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이번 슈콤마보니 매장은 최성일 작가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최성일 디자이너는 소재와 생산공정에서 발견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해 실용적인 오브제 작업물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성일 작가는 슈콤마보니 매장을 블록을 쌓듯이 쌓아 올려 미니멀한 공간을 완성하는 한편, 특수 플라스틱 소재의 거칠고 흘러내리는 질감의 조형물을 대조적으로 배치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슈콤마보니도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앙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2월4일까지 23F/W와 24S/S 시즌 신상품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펄 스토퍼 니트 스니커즈, 스텔라 스니커즈 등 특정 운동화 총 40족 한정으로 오픈 기념 5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프리 오픈 기간인 25일 당일 슈콤마보니 구매 고객 대상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가죽카드지갑 선물 증정 △28일까지 전 구매고객 대상 볼 머신 경품 추첨 이벤트로 카드지갑, 슈콤마보니 5만 원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한편, 브랜드별 매장 및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쿠론과 슈콤마보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