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서버 업데이트

2024-01-26 15:43 | 이동은 기자 | deun_lee@naver.com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만사형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만사형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넷마블 제공


신규 서버 ‘만사형통’은 일정기간 시작부터 홍문 30레벨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접속만 해도 ‘전설의 파편’, ‘최상급 내공/무공의 정수’, ‘신령의 정수 주머니’ 등을 획득해 빠르게 성장을 이룰 수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경험치를 신속하게 획득할 수 있는 ‘고대 등급의 사냥 장비’와 기존 ‘빛나는 전설 등급의 성물’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고대 등급 성물’을 업데이트 했다. 

또 토너먼트 방식의 온라인 비무 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 5’를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비무 팀전 점수 합산 기준 상위 32개 팀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총 상금으로 현금 1500만 원을 비롯해 아이템 ‘흑신석’ 2만 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천고마비’, ‘오색찬란’ 서버 내에서 선발된 상위 4명의 이용자들은 2월 2일까지 개최되는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에 참가할 수 있다.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흑신석’, ‘레볼루션 챌린지 챔피언의 영약’ 등이 지급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2월 22일까지 무료 재화인 은화를 활용해 ‘빛나는 전설 잔영 장비 풀세트(+10강화)’, ‘최상급 보석’ 등이 담긴 ‘만사형통 주머니’, ‘운수대통 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비무 참여, 사슬군도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의 파편’을 선물하는 ‘레볼루션 챌린지’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2월 12일까지 접속만 해도 ‘상급 수호신령 가호(10+1)’, ‘던전 소탕패(전설)’, ‘여섯빛깔 전설 보석함’, ‘빛나는 강화석 꾸러미2’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12일까지는 접속을 통해 ‘상급 수호신령 가호(10+1)’, ‘전설적인 수호령’ 등을 획득 가능한 ‘새해맞이 28일 출석부’ 이벤트도 개최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