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T&G 상상마당 부산, '2024 상상라이브연습실' 참가자 공모

2024-01-29 16:06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KT&G가 신진 뮤지션을 발굴해 지원하는 ‘2024 상상라이브연습실’ 참가자를 오는 2월 1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상상라이브연습실은 지난 2020년부터 ‘KT&G 상상마당 부산’이 운영해온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총 55개 팀의 아티스트를 발굴해 공연 기회 및 프로필 사진, 라이브 클립영상 제작 등 신진 뮤지션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번 공모는 3곡 이상의 자작곡을 보유한 뮤지션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실연심사를 거쳐 선정된 6개 팀은 오는 4월 7일 KT&G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파이널 공연에서 관객 투표와 전문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최종 순위를 가리게 된다. 이후 ‘상상마당 홍대’, ‘상상마당 춘천’ 등에서의 공연 기회와 프로필 사진, 라이브 클립영상, 활동지원금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최종 우승 1개 팀에게는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KT&G 상상마당 부산 관계자는 “이번 2024 상상라이브연습실은 더 많은 신진 뮤지션들의 발굴을 위해 지원 대상을 전국에서 활동중인 뮤지션으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은 알려지지 않은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중들 앞에 설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