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새해 패션 트렌드를 조망하고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2024 트렌드 리포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패션 트렌드가 지난해 ‘올드머니’와 상반되는 달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반전됨에 따라 봄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전체 회원에게 최대 7% 중복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LF 하프클럽은 올해의 컬러로 알려진 ‘피치 퍼즈’를 비롯해 베이비 블루, 버터 옐로, 체리 레드 등 트렌트 컬러별 아이템을 추천한다. 또 화이트 셔츠, 리본, 마이크로 쇼츠, 빅 백 등 이번 시즌 주목받는 아이템들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봄 인기 패션 스타일로는 △피치 퍼즈 룩 △프레피 룩 △미니멀리즘을 제안한다. 산뜻함과 사랑스러움, 깔끔함과 단정함, 세련됨과 우아함 등 개인이 선호하는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F 하프클럽은 앱 또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기획전 링크를 친구 3명에게 공유하는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상욱 LF 하프클럽 이사는 “지난 한 해를 풍미했던 럭셔리 트렌드가 올해는 사랑스러움으로 옮겨가며 지난해와 상반된 분위기의 패션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이 봄 옷장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