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재명 "북 먼저 포격?", 하태경 "또 괴담을 퍼뜨린다"

2015-08-24 11:10 | 문상진 기자 | mediapen@mediapen.com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이재명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성남시장이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과 북한 연천군 포격과 관련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상에서 논쟁을 벌이고 있다. 

   
▲ 이재명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성남시장이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과 북한 연천군 포격과 관련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상에서 논쟁을 벌이고 있다./이재명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성남시장,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 SNS 캡처.

이재명 시장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북에서 먼저 포격? 연천군 주민들은 왜 못 들었을까"라는 글과 함께 한 언론사의 기사를 게재했다. 해당 기사는 '주민들 "아군 사격 소리만 들렸다" 북도 포격 사실 부인, 포격 지점도 공개 안해 의문 증폭'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하태경 의원은 이와 관련해 SNS에서 "이재명 시장 또 괴담을 퍼뜨린다""세월호 사고 땐 세월호 소유주가 국정원이라고 국정원 해킹 논란 땐 임과장 유서 대필 의혹을 주장하더니. 이번 북한의 포격에 대해서는 북한이 먼저 쏜 게 아닐수도 있다는 의혹을 퍼뜨린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이 시장은 SNS에 또 다시 글을 올렸다. 이 시장은 '하태경의원께 공개질의'라는 제목으로 "하태경의원께서 군사충돌 관련 정부발표에 의문제기하는 기사를 내가 단순트윗한 걸 보고 괴담유포한다고 문제삼으셨다. 대북관련 정부발표는 증거가 완벽하던 아니던 합리성이 있던 없던 무조건 믿어야되는데 믿지않는 건 사상이 의심스럽다는 식의 일종의 종북몰이겠지요? 국가관 안보의식 투철해서 내 발언 문제삼으시는 하태경의원님..단 한번도 종북이었던 적 없고 지금도 종북 싫어하며 국가안보 걱정하는 입장에서 공개질의 한다. 하의원님 본인이 한 때 극렬 종북이었던 사실이나 하의원님 소속 정치집단이 북한에 돈 주고 총격유도 시도한 반국가적 안보침해 종북행위 먼저 공개사죄하는 게 어떠십니까? 저는 남의 허물 지적하려면 본인 허물부터 반성해야 되는 거라고 배웠습니다만.."이라고 장문의 글을 남겼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