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전국한우협회, 한우 먹으면 ‘한우 쏜다’

2024-02-01 16:42 | 이미미 기자 | buzacat59@mediapen.com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전국한우협회가 한우가격 안정화를 위해 이달 29일까지 ‘자체 소비 이벤트’를 한다고 1일 밝혔다.

농축산업계부터 한우소비에 앞장서 시름에 놓인 한우농가에 힘을 보태기 위한 자구 캠페인이지만,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한우협회는 설명했다.

전국한우협회는 2월29일까지 ‘나부터 1㎏ 소비하기’ 캠페인 일환으로 인증 사진 이벤트를 벌인다./사진=전국한우협회 제공



행사 참여방법은 정육점·정육식당·음식점 등에서 한우고기를 구매한 후, 한우고기와 구매 영수증을 사진 찍어 전국한우협회 카카오채널로 전송하면 된다. 한우협회 카카오채널을 추가하고 동료와 가족 등 함께 한우를 먹는 모습 사진을 추가로 보내면 경품 선정확률이 더 높다고 덧붙였다.

오는 3월 4일 추첨을 통해 한우선물세트와 롯데리아 한우버거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전국한우협회 관계자는 “설 명절이 코앞이지만 한우 산지가격 하락으로 침체된 분위기속에 전국 한우농가와 협회 임직원, 사료·동물약품회사, 농축협 등 우리부터 스스로 솔선수범하자는 취지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프라이즈 대한민국 한우세일 행사와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