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경동나비엔, 설 맞이 ‘숙면매트’ 타임세일 진행

2024-02-01 16:53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경동나비엔이 설 명절을 맞아 ‘나비엔 숙면매트’를 최대 28.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일까지로 1일 19시와 4일 20시에는 ‘나비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건강한 숙면의 가치를 선물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QM565)’를 사이즈에 따라 최대 28.7%까지,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20)’ 또한 최대 27.4%까지 할인한다. 1일 19시부터 4일 21시 사이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 하우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설 연휴 전 배송을 보장한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숙면매트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취향에 맞는 제품 구매를 도울 계획이다. 1차 방송은 1일 19시, 2차 방송은 4일 20시에 ‘나비엔 하우스’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나비엔 숙면매트는 ‘온수’와 ‘카본’ 두 종류로 준비돼 있어 방송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는다면 체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포근한 온열감을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온수’를, 편안한 사용감을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카본’을 선택하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 기술로 개인의 체질에 맞는 ‘숙면온도’를 구현한다. 이뿐만 아니라 슬립케어 시스템을 통해 난방매트 시장은 물론 슬립테크 시장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나비엔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깔고 ‘수면모드’를 사용하면 평균 체온 변화 패턴에 맞게 온도가 자동으로 조절된다. 

경동나비엔과 한국과학기술원(KAIST)의 공동연구 결과에 따르면 수면모드를 사용할 경우 수면 만족도가 15% 올라가고 깊은 수면 시간이 33% 증가한다. 또 ‘맞춤모드’를 사용하면 시간대별 온도를 직접 설정할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명절 나비엔 숙면매트를 통해 숙면의 가치와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