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놀부 더 빨리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방법은 '시럽오더'

2015-08-25 16:49 | 이미경 기자 | leemk0514@mediapen.com

시럽오더 전국 900여 개 놀부 매장에서 서비스 시작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놀부가 SK플래닛과 업무 제휴를 맺고 모바일 선주문 결제 서비스 '시럽오더'를 시작한다.

   
▲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놀부 본사에서 이정일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상무(사진 오른쪽)와 김문웅 SK플래닛 커머스사업2본부장 상무(사진 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플래닛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는 지난 24일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놀부 본사에서 이정일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상무, 김문웅 SK플래닛 커머스사업2본부장 상무, 김교수 팀장 등 여러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놀부-SK플래닛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놀부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최초로 시럽오더 서비스를 도입, 전국 900여 개 매장에서 더 간편하고 빠른 메뉴 주문이 가능해졌다. 양사는 향후 고객의 메뉴 선택폭과 서비스 이용 만족도를 모두 높일 수 있는 다방면의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 창출에 나설 것을 합의했다.

시럽오더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모바일 선주문, 결제 및 대기 알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로써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기 전에 원하는 메뉴를 주문, 결제까지 완료하고 매장의 상품 준비 완료 알림을 받은 후 직접 픽업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놀부는 시럽오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올해 12월까지 브랜드별로 최대 3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정일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상무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시럽오더 도입은 놀부의 영타깃(Young Target) 공략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며 “고객들의 외식 라이프를 풍요롭게 해줄 놀부의 다양한 메뉴를 시럽오더를 통해 더 쉽고 간편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