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찬원, '한터뮤직어워즈' 포스트 제너레이션상…"이 영광, 찬스에게"

2024-02-18 10:5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이찬원이 ‘한터뮤직어워즈’에서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18일 "이찬원이 전날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이하 ‘한터뮤직어워즈’)에서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이찬원은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을 수상했다. /사진=티엔엔터 제공



이찬원은 “기존에 트로트가 어르신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다. 하지만 이런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트로트라는 장르로 수상할 수 있어 기쁘다. 회사 관계자, 사랑하는 부모님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가수가 무대 위에서 존재하려면 사랑하는 팬들이 있어야 한다. 항상 저를 위해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신 ‘찬스’(팬덤명)에게 이 상의 영광을 바치겠다”고 덧붙였다.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은 데뷔 1000일에서 2000일 사이 아티스트 중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찬원은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한터뮤직어워즈’ 엔딩 무대로 보답했다. 그는 ‘퐁등’과 ‘진또배기’로 시상식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