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교원 웰스, 1월 안마의자 판매량 전년比 93% 증가

2024-02-22 16:31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교원 웰스는 올 1월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93%, 전월 대비 58%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 이미지./사진=교원 웰스



이 같은 판매량 증가는 지난 1월 출시한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모델명 : HR768)'의 인기가 주효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자사 안마의자 고급형 모델의 월평균 판매량의 3배가 넘는 실적을 기록하며 올해 1월 안마의자 전체 판매량의 56%를 책임졌다.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은 부피와 무게는 줄이면서 안마 성능은 강화했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동급 모델 대비 크기와 무게를 각각 5%와 30% 줄이고, '무중력 모드' 선택 시 안마의자 뒷면과 벽면 사이에 공간을 5㎝로 최소화해 실내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를 높여준다. 

또, 마사지볼이 상하·전후·좌우로 움직이며 더 넓고 깊은 마사지를 제공하는 '4D 안마 기술'을 적용하고 주무름, 두드림, 손날 두드림, 지압, 복합, 에어 등 총 10가지로 마사지 모드를 확대하는 등 마시지 성능을 강화했다. 고기능에도 소비 전력은 기존 모델 대비 29% 낮아 전기료 부담도 적다.

렌탈 시 풋커버 무상 교체와 UV살균을 포함한 클리닝 서비스(12개월 주기), 등·어깨·머리패드 무상 교체 및 내부 클리닝 서비스(36개월차)등 정기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소형화와 고기능화를 모두 이뤄 실내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하면서 높은 수준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어떤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루고,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