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강나언, '웨딩 임파서블' 캐스팅…전종서·문상민과 호흡

2024-02-23 09:1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강나언이 tvN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에 캐스팅됐다.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강나언은 전종서와 함께 단역 배우 활동을 이어가며 언니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고 할 말은 다 하는 씩씩하고 발랄한 유종희 역을 맡는다. 


사진=엔터세븐



강나언은 오랜만에 극 중 교복을 벗고 사복 패션을 선보이며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드라마 '일타 스캔들', '구미호1938'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강나언은 데뷔작 '블라인드'를 시작으로 네 번째 tvN과 만난다. 여기에 최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피라미드게임'의 임예림 역을 맡아 최근 촬영을 마친 강나언은 2024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웨딩 임파서블'은 오는 26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인기리에 종영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후속 드라마다.


사진=엔터세븐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