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글로벌로지스, 독거 난청 어르신 나눔 봉사활동

2024-02-23 10:28 | 박준모 기자 | jmpark@mediapen.com
[미디어펜=박준모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가 독거 난청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맞춤형 ‘보청기’를 지원하고, ‘무선 초인등’도 직원들이 직접 방문 설치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글로벌로지스 직원들이 서울 중구 소재 ‘유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추천받은 난청 어르신 4분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제공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서울 중구 소재 ‘유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 4분을 추천받아 개인별 맞춤 제작된 디지털 보청기와 현관 호출벨을 누르면 소리와 함께 실내에서 빛으로 방문을 알려주는 무선 초인등 세트를 지원했다.

이번 활동은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와 함께 진행됐다. 특히 롯데글로벌로지스 직원들이 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직접 초인등을 설치하고 사용법을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기부금은 롯데글로벌로지스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 일정 부분을 정기 기부하는 ‘급여 우수리 기금’을 활용해 의미를 더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홀몸 난청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준모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