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HDC현대산업개발, 입주 서비스 개편…기간 늘리고 콘텐츠 강화

2024-03-12 10:43 | 성동규 기자 | dongkuri@mediapen.com
[미디어펜=성동규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기존 준공 1년차 단지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아이파크 블루 서비스를 준공 4년차 단지까지 늘리고 콘텐츠를 강화해 이름을 '홈커밍데이'로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에서 지난 9일 열린 아이파크 홈커밍데이 행사에서 입주민들이 인생네컷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앞서 이달 9일과 10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와 우장산숲 아이파크에서 홈커밍데이를 처음 진행했다. 

이틀간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나 도서관 등 커뮤니티센터의 살균·소독과 함께 입주민 가정에서 사용되는 주방 도구 연마, 가족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인생네컷,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입주민 대상으로 기부캠페인을 여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달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와 우장산숲 아이파크를 시작으로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 청주 가경 아이파크 3, 4단지, 서면 아이파크 등 전국 각지 총 18개 단지를 대상으로 아이파크 홈커밍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0년 '아이파크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15년 연속 준공단지 입주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매년 10~20여 개 단지에서 진행한 바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아이파크 홈커밍데이는 아이파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행사 전 사전미팅을 통해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입주민분들과 지속해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성동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