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농협은행-서울경제진흥원, 'NH오픈비즈니스허브' 참여사 모집

2024-03-12 11:41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은 서울경제진흥원과 다음달 4일까지 'NH오픈비즈니스허브'에 참여할 혁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서울경제진흥원과 다음달 4일까지 'NH오픈비즈니스허브'에 참여할 혁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사진=농협은행 제공



NH오픈비즈니스허브는 농협은행이 디지털 혁신기업을 발굴·협업·투자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갖춘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혁신성과 협업 및 시너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발한다.

이번에는 △인공지능(AI) △생활금융 △애그테크 △데이터사이언스 △STO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망한 스타트업 10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NH디지털혁신캠퍼스 내 업무공간 △투자연계 기회 △일 대 일 멘토링 △상시협업 기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은행의 디지털전환을 위해 협력 스타트업과의 성장은 필수요소"라며 "금융과 농업분야에서 혁신을 이끌 유망한 스타트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기회제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