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난 12일 우리금융캐피탈과 전속 금융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와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를 공식 출범한다고 13일 밝혔다.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 및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는 브랜드별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설계한 브랜드 전용 금융 서비스로,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상호 협력을 통해 브랜드 강화와 더불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또 고금리 시대 더 많은 고객들이 아이코닉한 두 브랜드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초저금리 및 무이자 상품 등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 및 서비스를 강화하는 포괄적 파트너십을 통해 동반 성장을 도모하기로 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혁신을 통해 미래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지, 그리고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업계 선도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와 방향성을 같이 하고 있다"면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를 높여가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왼쪽)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이사와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미디어펜=김연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