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ISS OF LIFE, 매혹적인 비주얼

2024-03-20 13:19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20일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 'Midas Touch'의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먼저 단체 사진 속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시크한 블랙 룩과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사진=S2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하트 모양의 종이를 든 쥴리를 시작으로 하트 모양의 사탕을 들고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나띠, 매혹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벨과 차분한 카리스마를 내비치는 하늘까지,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물오른 비주얼과 성숙해진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Midas Touch'는 누군가에게 한 번쯤은 찾아오는 '사랑'을 자신들만의 강렬한 색으로 표현한 앨범으로 지난해 발매한 두 장의 미니 앨범보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과 음악적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Midas Touch'로 컴백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