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신곡 무대를 깜짝 공개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27일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AsiaWorld-Expo)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홍콩 2024'에서 4월 15일 발매하는 미니 2집 ‘하우(HOW)?’ 수록곡 한 곡의 무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컴백을 약 2주 앞둔 보이넥스트도어는 대규모 페스티벌에서 신곡을 선공개한다.
멤버들은 단독 공연과 함께 K-팝 명곡을 커버하는 '리미티드 스테이지'에 참여한다.
리더 명재현은 그룹 에스파 닝닝과 함께 MC로 낙점됐다. 그는 현재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공연은) 새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엿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음 달 15일 발매되는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2집 ‘하우?’는 데뷔 싱글부터 이어진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옆집 소년들’ 같은 친근함에 키치한 에너지를 가미한 ‘키치코어(KitschCore)’ 감성을 내세워 차별화된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9일 오후 10시에는 팀 공식 SNS에 신곡의 정보를 알 수 있는 트랙리스트가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