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스킨케어한 듯 촉촉함을 더해주는 자외선 차단제 ‘에이지투웨니스 스킨핏 수분 선크림 플러스(SKIN-FIT HYDRA SUN CREAM PLUS)'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AGE20’S 스킨핏 수분 선크림 플러스./사진=애경산업
AGE20’S 스킨핏 수분 선크림 플러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 촉촉하면서도 맑은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선크림이다.
AGE20’S 스킨핏 수분 선크림 플러스는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3D 라운딩 구조의 ‘탄력 히알루론산’과 수분으로 19겹 쌓인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하고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피부의 속건조를 잡아주는 ‘흰목이버섯’ 성분과 수분 도달력을 높여주는 ‘부활초’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AGE20’S 스킨핏 수분 선크림 플러스는 촉촉한 수분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려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비타-히알루론산’과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해 주는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해 밝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AGE20’S 스킨핏 수분 선크림 플러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와 13시간 자외선 차단 지속력을 확인 받았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았다. 또한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해 해양 생태계 파괴에 우려되는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녹세이드 등을 함유하지 않았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