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증권, 우수고객 대상 '프리미엄 문화행사' 진행

2024-04-12 13:29 | 이원우 차장 | wonwoops@mediapen.com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삼성증권은 우수고객 대상 프리미엄 문화행사인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를 개최한다고 12일 알렸다.

삼성증권은 우수고객 대상 프리미엄 문화행사인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를 개최한다고 12일 알렸다./사진=삼성증권



자산 10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신 개봉 영화를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부터 삼성증권이 발송한 문자를 받은 고객 중 참가신청 회신을 보낸 선착순 1000명에게 영화티켓 2장과 간식이 제공된다.

아울러 삼성증권은 '시네마 슈퍼위크'에 고객과 동반한 지인이 삼성증권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는 '함께해요 SNI'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함께 밝혔다.

박경희 삼성증권 WM부문장 부사장은 "우수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다가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변사람을 돌아볼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고객 초청행사를 마련했다"며 "삼성증권의 다양한 고객감사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관리 서비스를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