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찬원, '하늘 여행' MV 감독 직접 섭외한 이유

2024-04-19 09:06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이찬원이 본격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이찬원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 타이틀곡 '하늘 여행'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컴백 타이틀곡 '하늘 여행' 티저 영상에는 이찬원의 감성풀한 보이스를 시작으로,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노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노부부의 애틋한 스토리와 잔잔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올봄 대중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하늘 여행' MV 티저 캡처



특히 소속사에 따르면 이찬원은 과거 미스터피자 광고 촬영으로 인연을 맺은 박관익 감독을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직접 섭외했다. 이찬원은 당시 박관익 감독의 연출에 감동을 받아 섭외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다수의 뮤직비디오 연출은 물론 포르쉐, NIKE 등 수많은 브랜드들과 작업한 박관익 감독이 '하늘 여행'을 맡은 만큼, 뮤직비디오가 어떻게 완성됐을지 주목된다.


사진='하늘 여행' MV 티저 캡처



'하늘 여행'은 이찬원이 실제로 노부부의 다큐멘터리를 보며 작사, 작곡한 노래다. 인생의 황혼기를 맞이한 노부부가 인생의 마무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쓸쓸함과 애처로움을 녹여 음악 팬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