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5월은 육성재의 달…솔로 컴백→단독 팬미팅까지

2024-04-26 14:07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육성재는 오는 5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팬미팅 '육성재 개인전 : Look Closely (1995 作)'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행사는 육성재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진행하는 공식 팬미팅이다. 데뷔 직후부터 지금까지 오랫동안 꾸준하게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팬미팅을 기획했다.  

육성재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그룹 활동을 하면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숨겨진 매력은 물론, 오랜 팬들도 알지 못했던 본인의 새로운 모습들을 마음껏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육성재 개인전 : Look Closely (1995 作)'라는 타이틀처럼 팬들이 육성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아이윌미디어



또한 육성재는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라이브 공연을 준비 중이다. 오는 5월 9일 발표 예정인 솔로 앨범 신곡부터 특별하게 마련한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육성재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팬 미팅 '육성재 개인전 : Look Closely (1995 作)'의 티켓은 오는 3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티켓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육성재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를 발매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