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그룹 ‘라이즈(RIIZE)‘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2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원해? 환타!’ 광고 비하인드 컷은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즐기며 광고 촬영 중인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라이즈의 멤버 원빈이 '환타 제로 오렌지향' 제품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코카콜라사는 그룹 라이즈가 출연한 ‘환타’ 광고 캠페인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했다./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사진 속 라이즈 멤버들은 간식을 먹거나 게임을 하는 등 즐거운 순간 마다 톡톡 튀고 활기찬 에너지로 환타와의 궁합을 보여준다. 쉬는 시간에도 카메라를 향해 환타 제로 오렌지향(합성 오렌지향 함유)를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환타를 마시는 연출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촬영 중간에는 이번 환타 광고를 위해 라이즈 멤버들이 직접 부른 ‘징글송’에 맞춰 리듬을 탄다. 징글송 가사인 ‘원해? 환타! 우린 원해!’를 흥얼거리며 스태프들의 에너지까지 끌어올렸다고 코카콜라사는 전했다.
코카콜라사는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즈 멤버들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공개한 광고 영상에서 개성 넘치는 라이즈의 모습이 톡톡 튀는 환타와 완벽한 조합을 이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 즐거움을 원하는 순간이라면 단번에 생각나는 음료 브랜드가 되도록 라이즈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주목 부탁한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