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한 슈퍼쏠' 가정의 달 맞이 대고객 이벤트

2024-04-30 14:46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신한금융그룹은 다음 달 19일까지 그룹 통합 금융 플랫폼인 ‘신한 슈퍼SOL’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한금융그룹은 다음 달 19일까지 그룹 통합 금융 플랫폼인 ‘신한 슈퍼SOL’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이번 이벤트는 기존 고객과 함께 앱 신규 설치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족에게 전하는 말과 선물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2명), 맥북에어(5명), 정관장상품권(50명), 마이신한포인트 3만 포인트(500명) 등을 지급하며 응모 고객 전원에게 마이신한포인트(신규회원 3천 포인트, 기존회원 1백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한 슈퍼SOL은 은행, 카드, 증권, 라이프, 저축은행 등 5개사 금융앱의 핵심기능을 결합해 다양한 금융거래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통합앱이다.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400만명이 넘는 고객이 이용하는 등 편리한 금융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들이 가족 간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슈퍼SOL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상품 및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