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8일 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어버이날 맞이 행사인 ‘감사해 효(孝),존경해 孝,사랑해 孝’를 성남시 수정구 한성정 잔디공원에서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지난 8일 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어버이날 맞이 행사 ‘감사해 효(孝),존경해 孝,사랑해 孝’를 열었다. 성남시 수정구 한성정 잔디공원에서 열린 행사에 지역 어르신들이 참여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제공
‘감사해 孝,존경해 孝,사랑해 孝’는 NS홈쇼핑이 12년째 후원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어버이날 행사다. 지난 7~8일 양일간 복지관 이용 어르신, 수급자 및 독거 노인 등의 취약계층 어르신 등 2000여명을 대상으로 열렸다.
이날 NS홈쇼핑은 카네이션 화분과 떡, 빵 등의 간식으로 구성한 어버이날 키트를 마련해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거동이 불편하신 홀몸 어르신을 위한 어버이날 키트 방문 배송도 실시했다. 8일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인근 한성정 잔디공원 마당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체험 및 건강 부스를 운영했다. 네일 아트, 메이크업, 테이핑, 손마사지 및 두피 마사지 등의 프로그램 운영으로 즐거운 체험시간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상무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한 일상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해마다 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