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재훈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가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참여할 수 있는‘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35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차량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는‘몰튼 브라운’의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캠페인 이미지./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몰튼 브라운은 친환경 철학에 따라 모든 제품을 100% 천연 원료로 생산하는 영국 왕실의 공식 인증 브랜드다. 환경 보호를 비롯한 고객경험을 중시하는 볼보자동차코리아와 지향하는 바가 같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며 여행과 레저 등 나들이를 떠나는 차량이 늘어나는 만큼, 더욱 안전한 주행을 위해 차량 점검이 필요한 시즌”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점검하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안전한 여정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시즈널 캠페인과 관련된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과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한편, ‘헤이 볼보’ 앱 내 온라인 정비 예약은 16일부터 예약할 수 있는 정비 항목을 기존 7가지에서 19가지로 늘릴 뿐 아니라 정비 예약을 원하는 서비스센터의 가장 빠른 예약 가능 날짜를 노출해 고객 예약 시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6월부터는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정비 예약이 가능하도록 준비할 방침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