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농협금융지주, 농촌 폐전자제품 수거 봉사활동 실시

2024-05-17 14:10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조정래 미래성장부문 부사장이 지난 16일 소관 부문 및 E-순환거버넌스 직원들과 함께 경기도 고양시 소재 농가를 찾아 폐전자제품 수거 및 영농철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NH농협금융 미래성장부문은 지난 16일 E-순환거버넌스 직원들과 경기도 고양시 농가에서 폐전자제품 수거 및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조정래 NH농협금융 미래성장부문 부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과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농협금융지주 제공



이번 봉사활동은 영농철 농가의 부족한 일손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더불어 농가에서 사용하지 않는 전자제품을 수거하고, 친환경적으로 재활용함으로써 자원순환을 실천하고자 실시됐다.

조 부사장은 "영농철 일손돕기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처리가 어려워 농가 깊숙이 버려져 있던 폐가전들도 치워드릴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농협금융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E-순환거버넌스와의 지속적인 상생협력으로 농협금융에서 발생하는 폐전자제품의 친환경적인 배출체계를 구축하는 등 ESG 경영을 적극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